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서울 신라호텔 호캉스] 이그젝큐티브 라운지 호캉스~ 솔직후기 2탄(해피아워~라이트스낵)
    밍슐랭가이드/숙소후기 2020. 8. 30. 20:22

     

    신라호캉스~~ 2탄입니다!!!!!!!!!!

     

     

    2020/08/30 - [밍슐랭가이드/숙소후기] - [서울 신라호텔 호캉스] 이그젝큐티브 라운지 호캉스~ 솔직후기 1탄(체크인~수영장)

     

    [서울 신라호텔 호캉스] 이그젝큐티브 라운지 호캉스~ 솔직후기 1탄(체크인~수영장)

    안녕하세요~ 곰돌이쿤입니당😁 처음으로 친구들과 호캉스를 다녀왔습니다. 가는거 제대로 플렉스 하자며 3호선 동대입구역에 위치한 "신라호텔"로 이그제큐티브로 예약을 했습니다!! 1. 가격 -3

    mincoglish.tistory.com

     

     

    수영장에서 열시미 운동을 했으니까, 다시 꺼진배를 채워보아야 겠쥬????🥴

    방으로 돌아가 샤워~ 재정비를 하고

     23층 라운지로 향했습니다!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5. 해피아워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6시부터 시작하는 해피아워는 원래.. 위 사진 식탁에서 스몰뷔페형식으로 음식과 술이 무제한으로 제공이 되는데요.

    8월 중순부터 코로나가 심해지는 바람에.. 제가 간날부터 무제한에서

    플레이팅으로 변경이 됐습니다ㅠ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오예~~ 창가 남산뷰 자리~~

    해가 뉘엿뉘엿 지기 시작하네용^^ 멋졍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가만히 바라만 보고 있어도 힐링~.~

    플레이팅으로 변경되는건 아쉽지만!! 그래도 술은 무제한..^^❤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술 메뉴판과 함께 치즈 기본플레이팅이 깔려집니다!!!!!!

    서둘러 스파클링으로 주문^^~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음식이 무제한이 아니라고 투덜됐지만.. 오잉 가지러 가지 않아도되고

    양도 푸짐하게 많이 주시더라구요!!!!!!!! 치즈 향 대박!!!!!!!!!!!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친구들이랑 흥분한 마음을 추켜 잡으면서 건배~~~~~~~~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이게 1인당 제공되는 플레이팅인데요!!!

     

    양이 많지 않아 보일 수있을 것 같지만 

    소고기 스테이크랑, 양갈비 스테이크랑 튀김류 등등

     

    포만감 대~~~~~~~~~~~박!!!!!!!!!!!! 만족했어요!!!!!!

    뷔페로 제공될 때 제일 인기 많은 음식들만 추려서 마련했다 합니다!!!!!!!! 

     

    친구들과 그동안 쌓였던 이야기들을 술과 함께 털어내며..

    계속해서.. 리필지옥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 

    9시까지만 주류 리필이 가능하다해서 나중에는 눈치고 뭐고 2개씩 시켰어요..절레절레..😅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6. 조식

     

    어휴.. 자제하자 하면서..결국 과음을..😂

    해장하러 갑시다!!!!!!!!!!!!!!! 원래 라운지에서 먹지만, 코로나사태로

    1층 파크뷰로 갔습니다!!!!

     

    조식은 총 3종류로 이루어져있어요. 북엇국, 곰탕, 서양식

    (저희는 곰탕2, 서양식1로 선택했슴다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역시.. 탕으로 해장해야쥬... 캬~~ 너무 맛있었음

    친구는.. 서양식.. 갱장히 푸짐했어여.. 

    서양식을 선택한 자만 주스를 줬어요..ㅋㅋㅋ

    수박쥬스를 시켰는데 맛있어서 엄청 뻇어먹음ㅋㅋ(리필도..소곤소곤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호텔을 이용하면서 친구들과 공통적으로 느낀점이..

    직원분들 자세가 갱장히 올곧고? 친절했어요... 여기서부터 5성급 호텔의 너낌이..☆

     

     

    맛있게 잘먹고 다시 올라와서 푹쉬었어요.. 

    (체크아웃은 12시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12시 무거운 몸과 짐을 이끌고 눈물의 체크아웃을 하러 23층으로 올라왔슴다..

    맨첨에 디파짓까지 포함 총 80만원을 결제하고,

    체크아웃할때 실제 객실요금을 결제하고 나머지 디파짓금액은 돌려주었어요!!!

     

     

    7. 라이트 스낵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오에~~ 또 창가자리~~~~ 이번엔 시티뷰였어요.

    1시반까지 이용가능하다했슴다!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이번에는 디카페인 아이스라떼!!!!!!!!주문했구요..

    라이트스낵 구성을 보면 라이트하지 않았어요!!ㅋㅋㅋㅋㅋㅋ

    보시면.. 케이크,, 조각 초콜릿.. 여러가지 빵..ㅠㅠ 

    진짜 하나도 맛 없었던게 없어요........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진짜 빵을 따로 사가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..만족...☆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여기서도 사진 오억장 찍고... 엄청 수다떨었쥬..

    가기가 너!!무 아쉽더라구요..  휴..

     

    여기까지가 신라호텔 호캉스 후기였구요..

     

    총평은 .. 괜히 비싼게 아니다!!!!!!!! 즐길거면 제대로 즐기자!!!!!!!입니다..

    친구들과 처음 호캉스를 즐긴 시간이였는데, 

    너~~~~~~무 즐거웠구요. 호강하고 온 기분이였어요.

     

     

   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잊지 못할거에요! 매년 호캉스를 즐기잔 약속을 남기며..

     

    다음에 또 호캉스 솔직후기 찌러올게용~~ 빠잉🤩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