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하남:소진’담] 쉬어가기.
    밍슐랭가이드/맛집 2020. 7. 4. 19:49

     

     

    안녕하세요~ 밍코에요!😜

     

    이번엔 카페추천입니다.

     

    (제가 하남 외곽 카페 러버거든요^^)

     

    바로 이곳 입니다!!

     

    “ 소진’담 ”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수제케이크 카페로 이미 유명합니다~

    기존에도 여러종류 케이크를 팔아서 항상 커피랑 같이 먹곤했는데,

    이번에 다시 찾았을때 종류가 훨씬 더! 늘었어요.

     

     

    보시다시피 룹탑도 있으니,, 바람쐬러 좋겠쥬^^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주문 카운터 옆에 진열되어 있는데,

    한눈에 봐도 종류가 무진장 많아졌어요..짱!!!!!!

    상단 맨 오른쪽 상품명이 짤렸는데,

    한눈에 봐도 익숙하쥬? 돼지바입니다 ㅋㅋ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셀프 오더도 가능해졌습니다!! 신기방기!! 한번 보시쥬!!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Take-out 손님들도 편히 이용할 수 있겠는걸유?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저는 그중에서 마틸다 케이크(0.8)

    아이스 쑥 라떼(0.8)!!!!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초점이 창밖이네요^^;;

    저렇게 강쪽으로 테이블이 놓여져 있답니다~ 갬성갬성~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주인공들 더 자세히 보시쥬~!!!!!

    사실.. 마틸다 케이크 먹으면 아메리카노를 먹었어야 됐는데..

    정말정말 답니다^^ 참고하세요!!!

    *영화 ‘마틸다’에 나오는 케이크 같아요! ㅎㅎ 짱달달!!!! (영화 마틸다 짱추천!!!완전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음!!ㅎㅎ)

     

     

    저 뒤로 보이는건 젤리에요~ 써비스~~~ 주문하신 분들한테 다 주시는 듯 합니다!!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쑥라떼 좀 보세요.. 위에 쑥 토핑이.. 겁나 쫀득쫀득!!!!

    안보이는데ㅠㅠ 아이스크림도 한덩이 올려져 있어용 ㅎㅎ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와우.. 다시봐도 달달’s~~~~

    단거 조아하시는 분들 짱짱 추천!!!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    이렇게 창가에 테이블이 있어요~

    테이블에서 뭔가를 하려면 중앙 책상테이블로 가셔야 합니다!! 참고하세요!!!

     

    위치는요!!

    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:~

     

    워낙 유명해서 저만의 추천 장소라기엔 머쓱스럽지만 ㅎㅎ;;

    친구들, 가족들, 연인끼리 한번 꼭 가보세요~!

    그럼 담에 또 봐요!!! 안뇽!👐🏻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